목록2025/02/02 (3)
everyday-coin 님의 블로그
미국 여러 주에서 비트코인을 전략적 준비금으로 도입하려는 입법 절차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2일 사토시 액션 펀드 창립자 겸 CEO인 데니스 포터는 엑스(옛 트위터)에 공개한 자료를 통해 최소 14개 주가 이 법안을 추진 중이며, 아리조나와 유타가 가장 앞서 있다고 밝혔습니다.사토시 액션 펀드는 비트코인의 전략적 준비자산 채택을 돕고 있는 단체입니다.특히 아리조나와 유타주는 이미 의회 승인을 얻었으며, 주지사 서명만을 남겨두고 있어 비트코인을 전략적 준비금으로 인정하는 가장 빠른 사례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반면, 텍사스와 와이오밍 등 암호화폐 친화적인 정책을 펼쳐온 주들도 빠르게 법안을 추진하고 있으며, 텍사스는 이미 위원회 승인을 받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일부 주에서는 법안 발의 이후 위원회 심..
안녕하세요, 보수 아빠입니다. 최근 놀라운 여론 조사가 발표되었는데요.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2030 세대가 큰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좌파 정권의 기만적 정책과 위선에 눈을 뜬 이들이 더 이상 침묵하지 않고 있습니다. 왜 2030 세대가 돌아섰는지, 그 이유를 하나씩 깊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여론 조사 결과를 살펴볼까요?12.3비상 계엄 이후,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의 지지율은 역전과 재역전을거듭하며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어요. 여론조사 전문기관 미디어 리서치가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012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국민의힘이 48.5%, 더불어민주당이 38.8%로 오차범위 밖에서 앞서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기관에 따라 오르락내리락 하는 건 있지만 민주당의 하락세가 두드러..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2일 "마은혁 판사는 국회를 폭력 점거한 민노당 보좌진 등 12명을 기상천외한 법 논리로 공소 기각해서 면죄부를 줬다"며 "헌법재판소의 재판관을 맡길 수 없다"고 말했다.당의 법률자문위원장을 맡고 있는 주 의원은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마은혁에게 단심제인 헌법재판소의 재판관을 맡길 수 없다'는 글을 게시했다.주 의원은 "마은혁은 지하 혁명조직인 인민 노련의 핵심 멤버였고, 한국노동당 창당에 참여했던 정치인이다. 진보정당 추진위원회의 정책국장도 역임했다"며 "사회주의 혁명을 추진한 정치 행보와 대한민국 헌법을 수호하는 재판관의 길은 완전히 다르다"고 주장했다.그는 "과거의 일이었다고 변명하지 마라. 마은혁 판사는 국회를 폭력 점거한 민노당 보좌진 등 12명을 기상천외한 법 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