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coin 님의 블로그
헌정 수호 세력 VS 종북세력 본문
한덕수 대통령 권한 대행님을 탄핵시킨 후 이재명은 아래와 같이 긴급 집회를 위해 민주당 및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집회 소집을 독려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민주당은 3만명이 모였다고 거짓 뉴스를 퍼뜨렸지요.
아래 사진은 이재명이 집회 소집 독려후 모인 민주당 지지자들입니다. 이게 3만명이라고 하네요. 제가 봤을 때 이재명을 지지하는 개딸들 300명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도대체 이들이 할 줄 아는 것이 뭘까를 생각해 봤을 때 답은 하나 였습니다.
거짓 선동
항상 거짓 선동질 말고는 할 줄 아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아래 사진이 아주 단적으로 보여주는 상황입니다.
저는 우파도 좌파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우파 편에 서게 된 동기는 국회 청문회나 대정부 질문 등등을 시청하며 이제명당 일명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보고 저들이 진정 국민을 대변하는 것인가에 대한 의문이 들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어떤 사안에 대해 정부에 하는 질문의 경우 도대체 전문 지식이라고는 전혀 볼 수 없었고, 국회 내에서 고함이나 지르고 피감 기관에 모욕주는 일 말고는 하는 일이 없더군요.
피감 기관이 잘못했다면 팩트를 기준으로 옳고 그름을 따져 정부가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전혀 그런 모습을 보이지 못했고, 질문을 조작해 피감기관을 몰아 붙인후 답변할 시간도 주지 않더군요.
질문에 대한 답변 시간을 주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
질문에 대한 답에 재차 반박할 자신도 없기에 고함이나 지르고 피감기관 모욕주는 것으로 얼버무리는..........
자신이 질문하는 내용에 대해 고민도 없고 단지 거짓 선동질문을 통해 국민을 선동하기 위함이었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답니다. 실제 그렇고요.
따라서, 단지 자신들이 한 거짓 선동 질문이 사실인양 국민을 호도하는 모습에 너무 실망하여 보수쪽으로 마음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이재명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 대행님을 탄핵한 후 소집 명령으로 모인 개딸 300여명 정도이고
아래 사진은 진정 나라를 걱정하시는 국민들께서 자발적으로 모인 집회 현장입니다.
방송 3사 및 자칭 언론사라는 조, 중, 동은 끊임없이 가짜 선동 기사만을 뿌려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상기 사진과 같이 수많은 국민들이 집회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모습입니다.
우리나라의 언론을 대변한다는 방송 3사, 조,중,동은 자신들이 거짓 선동으로 국민을 우롱하고 있으나 SNS가 발달한 지금, 자신들의 선동에 국민들이 넘어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조금씩 그 현상이 나타나고 있고요.
이유는 조, 중, 동에서 기사가 조금씩 선동질에서 팩트를 다루려는 기미가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I0mucBNHAs